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신대방삼거리 맛집 [ 모스키친 ] 리뷰

신대방 삼거리에 갈 일이 생겨서 주변 맛집을 찾아보다가

'모스키친'이라는 식당을 방문하게 되었다!

 

모스키친은 돈까스, 우동, 덮밥 전문점인데

특히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

 

 

 

 

🍳 모스키친 운영 시간 🍳

- OPEN: 오전 11시 30분

- BREAK TIME: 오후 3시~ 오후 5시

- CLOSE: 오후 9시(마지막 주문은 8시 30분까지)

 

 

어떤 메뉴를 시킬지 고민하다

치즈 돈까스와 등심 돈까스를 주문했다

 

아래 사진은 치즈 돈까스!

 

 

기본적으로 밥, 샐러드, 젓갈, 단무지, 소스가 함께 나온다.

돈까스 크기가 큼지막하고 치즈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다. ..ㅠㅠ

그리고 함께 나온 젓갈이 돈까스와 잘 어울려서 좋았다

 

 

그다음은 등심돈까스!

등심돈까스는 붉은 기가 보이지만, 충분한 조리과정을 거쳐서 다 익은 상태라고 한다

먹으면서도 골고루 잘 익은 게 느껴졌다

 

 

등심돈까스는 치즈돈까스와는 다르게 와사비와 소금이 함께 나오는데,

돈까스를 이 둘에 찍어먹으면 2배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정말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나서

너무나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었다!

 

 

치즈돈까스와 등심돈까스 모두 맛있었지만

등심돈까스가 치즈보다 약 1.5배..ㅎㅎ 정도 더 맛있었다!

여하튼 모스키친에 간다면 등심돈까스를 꼭 먹어보기 바란다ㅠㅠ

후회 없을 것..✨

 


위의 두 가지 메뉴 모두 10000원이었는데

솔직히 이 정도의 퀄리티면 다른 곳에서는 만원이 넘었을 거라 생각한다

맛과 가격 모두 잡은 훌륭한 맛집이었다👍🏻

재방문 의사 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