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思惟하는 삶/전시

디즈니 팝업스토어 [매지컬 디즈니 Magical Disney ]

친구의 소개로 가게 된
디즈니 팝업 스토어 <매지컬 디즈니>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하여 열린 팝업 스토어라고 한다.


전시장소 : 서울 종로구 송원아트센터
전시기간 : 2023.01.06 ~ 2023.01.22
참가비 : 무료


 

 

 



MAGICAL DISNEY라는 문구가 큼지막하게 쓰여있어서
멀리서도 외관만 보고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미키마우스


디즈니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역사를
돌아볼 수 있게 꾸며진 전시였다.

곳곳에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많다.

무료 전시임에도 볼거리가 많아서 놀라웠다!
그리고 안내해 주시는 직원 분들이 여기저기 계셔서,
많은 관람객으로 인해 불편하지 않았고
질서 있게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렇게 사진 영수증 같은 것도 즉석에서 뽑을 수 있다.

다음 전시로 이동하는 계단에는 대왕 미키가 있다.
대왕 미키를 향해 손을 뻗어보지만.. 닿을 수 없는 미키..

곰돌이 푸

곰돌이 푸와도 한 컷 남겨주었다.
귀여운 자식들..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
앙증맞은 포즈로 우리를 반겨주었다.

인어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토이스토리

 

라푼젤

미키마우스와 곰돌이 푸 외에도
인어공주, 토이스토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라푼젤까지
전시를 진행하고 있어서 볼거리가 많았다.



전시 끝부분에 가면
무료로 인생네컷을 찍을 수 있는 부스가 있으니
사진도 남기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전시를 다 보았다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팝업 스토어로 이동하면 된다.
팝업 스토어에는 마우스패드, 피규어 등등
다수의 디즈니 굿즈가 있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올리면
이런 핀버튼도 받을 수 있다.

귀여우니까.. 하나씩 챙겨가줘야 하는 게 예의...^^


무료 전시였으나
퀄리티는 유료 전시 못지않게 알찼다!

종로에 들릴 일이 있거나 디즈니에 관심 있다면
<매지컬 디즈니>에 방문해 봐도 좋을 것 같다.
이번 달 22일까지라고 하니 서둘러 다녀오시길~!